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모던하우스 마루원목벤치 온라인구매후 조립 / 불량이왔지만 그냥조립

by 뚱뚱이 2021. 6. 19.
728x90
반응형

59900원이라는 가격

너무 제스타일로 인테리어한 사진의 벤치를 보자마자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마침 또 6인식탁에서 벤치를 두고 엄마가 편히 왔다갔다 하는것이 좋아서

(시댁에 갖다드려야 할 벤치를 며칠간 써봤더니, 편해서)
그래서 양성국 원목 벤치를 사야겠다 생각은 했는데
쿠션까지 있는 것으로 오 괜찮은데


그리고 솔직히 또 이게 조립인지 몰랐다는
마켓비 라탄장 이후 정말
조립식 가구는 안사야지 했는데,
흑흑 어쩌다보니 이아이를 샀지만

미리말씀드리지만,
이케아 가구에 비하면
이녀석의 퀄리티는 양반입니다

저는 안티이케아




할안받아사서 너무 좋았는데 불량이와서 속상
모던하우스 마루원목벤치

뭔가 조립해도 만족스럽지 못한
내가 이돈주고 조립까지하고 심지어 배송비
일단 모던하우스는 새거 사쓰는것에 비해 가격이 좋습니다.
할인까지 더해지면 아주 만족해요



어흑 상자에서 꺼내보니, 이렇게 찢어져서 있더라구요
순간 화가 났어요 아니 이런거를 보내고
이박스를 도로 싸서 반품을 시키느냐
아 이거 정말 순간 망설였어요
제가 이게 싫은 이유는 혹시 중고로 팔때 이것때문에 문제될까봐
그렇지만 안판다 치고 그냥 저자리 위에다가 다리를 박아버렸습니다



전동 드라이버까지 딱 꺼내놓고 조립을 시작했지만
전동드라이버 쓸일이 하나도 없어요
이걸 조립하는데, 육각런치? 들어있는거 쓰면되구요
열십자 모양 드라이버 필요한데 그건 집에있는거
왜 전동을 못썼냐면요 전동 앞에 짧은데 좁은 구멍이 아주 길어서 안들어가더란
와 겁나 땀나게
모던하우스 마루원목벤치
나무가 대나무예요
쿠션과 의자다리를 연결
지금도 안전성에는 확신이 없는 이유가 8개의 나사를 제대로 박은게 맞는지
조립한 저도 확신이없어요 ㅜㅜ




6인 테이블 쓰신다면 저는 이벤치를 추천드리고파요
6인식탁은 식구가 많아서가 아니라
가족용 책상으로 쓰고 있어요

 

 

 


도서관에 가면 널찍한 책상서 함께 공부하잖아요
그래서 6인 식탁을 들였는데, 아… 엄마는 자꾸 일어나야하는
뭔가 이집 시스템상 엄마는 벤치가 편했어요



가까이서 보는 천의 느낌 이렇습니다.
써보니 오염에 그리 강한아이는 아닙니다.
때도 잘타고, 세탁은 또 우째ㅔ힐ㅈ;
이미오염 ㅜㅜ


그렇지만 시원하고ㅡ 색상도 마음에 들고
길이도 아주 넉넉해서 저는 이벤치 사기를 잘했다며
으쌰으쌰 ^^



아이폰에 이런 기능이 있어서 종종 애용합니다.
110센치 넘습니다



높이도 43보다 더뒬듯
아무튼 폰으로 대충 측정할때 그랬습니다.



흐아 현실에서 사용법을 잠시 보여드리자면
뭐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할인받아서 샀던 그순간
결제를 하면서 다 캡쳐를 했었거든요
필요하신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운이 좋아서 9시 에 쿠폰 받았구요
선물하기 첫 이용

으하하하하하
최대 오천원임에 유의



장바구니 쿠폰 2천원까지 써서
11번가에서 모던하우스 벤치 43630원
아니 최종 41630원에 샀습니다.



카카오 선물하기는 꼭 타인이어야 하는것은 아니더라구요
제가 저에게 보내도 괜찮더라구요 하하하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