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삼천리 에스라인 4 네오 실내자전거 : 쿠팡으로 주문, 유산소운동하기 17만원

by 뚱뚱이 2021. 6. 6.
728x90
반응형


설치한날만 한두번타고
두달 두고,
오랜만에 밤에 운동하려는데
페달에 소리가나서 ㅠㅠ
AS문의해야지만 또 한달넘게
동영상첨부합니다



AS접수페이지에 사진파일밖에 안올라가는
그래서 블로그에 올리고
주소드리려구요

삼천리 실내자전거 네오4
AS접수페이지는 여기예요
https://www.samchuly.co.kr/index.php/customer/as_center

삼천리자전거

www.samchuly.co.kr


삼천리자전거 AS
제품, 서비스, A/S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02-2671-3000
전화했더니
삼천리네오 AS부서가 따로있다고


1644-3106
바이맥스라고 하면서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안된다고하네요
전화연결이 안됩니다 ㅠㅠ
이무슨일인가요 당황

1644-3106
다시전화를해서 연결이되었습니다
1 페달을 분리해서 다시꽉조아서 해보세요
2 페달없이 돌려도 소리가 나나요? 아니요
3 페달을분리한채흔들면 소리가나나요? 아니요
4 다시조립을해서소리가나는지 확인해주세요

배송중에 패달이 깨지는 경우도있고
본체가 깨지는경우도있는데,
그런경우 상품을 다시보내주신다네요
페달이나 본체를요 ^^
그러나 저도보내야하기에 엄청복잡귀찮

다행히 완전 분리했더니 소리가안나서 다행입니다
AS 나쁘지않네요 ㅎㅎ


그러나 좀타고나니 또소리가 나서 또 조으고 ㅠㅠ
아흐 제가 문제가있나요 흑

그래도 다행입니다
또조으니된다며





쿠팡에서 실내자전거를 샀습니다.
사실 프로 당근러인 저는 당근에서 이 모델을 보았지요
살까했지만,
그분이 한번밖에 안타셨다고 모셔만 두었다고 하셨지만
그러나 계기판이 개나리색이더라구요
햇볕드는 쪽에 세워두셨나봐요

헬스장을 다닐까 싶기도했지만,
요즘 이시국에 어딘가를 가는것도
그래서 맨날 집에서 먹고 자고 먹고 치우고
뭔가 적성에 안맞지만 반복하다보니

아 남은것은 살밖에 없고
그래 내가 이거는 진짜 새걸로 사자!!!
그렇게 말하면서 저는
재포장상품으로 샀습니다.
만원 더 싸더라구요


타본후기
저는 이상품 추천합니다
디자인도좋고
태블릿으로 드라마보며 운동하기 최고
그리고 흰색맘에들고
쿠션도 좋은편이라서요

반응형



친구는 제게 스피닝 자전거를 사라했지만
저는 우리아이들이 스피닝자전거에
냅다 돌진해서 어딘가 다칠수도
충분히 그럴수 있는 아이들이라
아이가있어서 바퀴돌출안된상품으로


운동강도는 이걸로 조절합니다
자꾸 딸이 1단계로 두고 타네요
저는 6단계로 탔던가....ㅋㅋㅋ
삼천리 에스라인4 네오
이쁘고
튼튼하고
조립하긴 짜증나지만
누가반품한거사서 그나마 쫌 최저가로산


리퍼샵에 다른애가있었으면 흔들렸을텐데
그리고 실내 싸이클 자전거 운동할때는
양말과 운동화신고 해야지 무리가안가요
꼭 바른자세로 다치지않게 ㅠㅠ




완성해서도 절대 베란다에는 두지 않겠다며, 이제품 빛바랜모습 정말 안이쁘더라구요

삼천리 네오4 실내자전거



쿠팡에서 택배가 왔는데,
열어보고 저는 또 가슴이 철렁했었지요
아이구야!
이거 내가 조립해야하는거지
아쒸 중고의 장점도 있었구나
남이 조립해놓은것

그래서 아침에 열었다가 점심지나서 조립시작



제품 구성품

택배상자 열고나면 아래 부품이 다 있는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저도 귀찮지만 확인을 하면서도 걱정했습니다.
저상자에 꽉 차있던 이녀석들이 하나라도 없다면
다시 받을 것을 생각만해도 가슴이 답답



어떻게 조힙을 할지 한숨만 나왔습니다.
하지만 설명서 보고 한다면,
생각보다는 간단하게 되었습니다.
최근들어 이런것을 좀 했더니...
어흑... 이건 뭐 껌이네요
난이도 중하
예를들면 커튼달기 난이도하
마켓비 란탄 거실장 난이도 중상


조립을 하면서 또 생각을 했습니다.
지난번 란탄거실장 조립때도 그랬는데
다른사람이 했다면 안전면에서나,
모서리 맞추는거나,
정말 딱맞게
나처럼 잘하진 못했을거야
(병입니다)

그래서 뿌듯하게 스스로 했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오늘은 조립하느라 힘들었으니까
운동은 쉽니다 ㅋㅋㅋㅋ




삼천리 네오4 실내자전거 설명서




이제품을 택한 이유는 바로 이것
태블릿이나 핸드폰을 거치대에 올리면 딱 맞고
미끄럼 방지처리까지 잘되어있어서
무언가 보면서 운동을 할 수 있다는것
아주아주아주 큰 기능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