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Bostani 밀크초콜릿 앤 솔티드 카라멜 / 아난티코드 편의점서 보스타니 초콜릿바 샀어요

by 뚱뚱이 2021. 6. 23.
728x90
반응형

가평가면 꼭 즐기는 아난티코드 편의점 쇼핑


grossery shop 이라고 되어있던가
이터널저니는 서점 아닌가
암튼 빵도팔고 커피도 팔고
그래서 가평가면 짱박히고픈 그런 곳

https://youtu.be/Gem6EUOPIhA

 

 




보스타니 초콜릿 딱 보는 순간 밀크초콜릿과 솔티드카라멜
완전 꿀 조합 아닌가 하며
단짠단짠 그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아주 딱인 안주~?
그래서 추천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초코렛

Bostani chocolatier
Thin & Filled
Made in Belgium

Milk Chocolate with Salted Caramel
24g 122kcal 512kJ

우와 줄 이 단위는
중학교때 배웠던가요

 

 

 

반응형

 

 

 

 

 

식품위생법에 따른 한글 표시사항

제품명: 보스타니 밀크 초콜릿 솔티드 카라멜 바
식품의 유형: 밀크초콜릿
내용량: 384g (16bar *24g)
한상자 16개 다먹으면 약 2000칼로리 1950kcal
이거 한통 다먹어도 되면 기꺼이 하루 굶겠다는
원재료 및 함량: 코코아버터 15.5% 카라멜 13.3% 코코아메스 10.9% 크림10.7%
알레르기정보: 우유, 대두 함유




얇은 밀크 초콜릿 안에 진한 카라멜, 천일염
달고 짭짤한 맛을 동시에

단짠단짠 프리미엄 초콜릿

이라고 홍보 되어 있더라구요


뒷면은 일케 납닥~해여



카라멜
이 얇은 초콜릿바속에 카라멜을
어쩜 이리 사랑스럽게 품고있냐며



살포시 배를 눌러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옛날 꿀들은 쫀드기 생각나네요
이건 카라멜이 아니라
아주 꿀이야 꿀



겁나 맛있겠죠~^^



#보스타니 #bostani
밀크초콜릿 위드 솔티드카라멜

SSG에 파네요 조금 다르지만


벨기에 초콜릿
보스타니 밀크 초콜릿 솔티드 카라멜 바

보스타니 는 대체 무슨회사?


벨기에의 초콜릿 회사라고 합니다
2019년 Superior Tasre Award 수상
매시즌 다양한 모양과 맛있는,
혁신적인 초콜릿
벨기에 100% 코코아버터와 천연 재료로 만든다시네여
솔직히 초콜렛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싸다고 생각이 들정도
단돈 천원에 이고급진 초콜릿바를 먹다니

그래서 추천해요
맛있어요 흐흐흐흑






지마켓서 찾았습니다


으하하하하
16개가 들어있다는 바로 그것!
그리고 밀크 초콜릿과 카라멜
바로 제가 원하는 그거죠



지마켓 쿠폰을 써서 할인을 시도
무료배송인아이를 찾으세요
무료배송아니라 3천원 배송료 내야하는아이도있구요



그렇게해서 15210원에!!
저는 이초코렛을 16개를 샀습니다
가평 아난티코드 매점은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싸게 간식을 판다는것을
다시한번 알게되는 순간



아메리카노와 먹으려고 이제 기다립니다
기다림의시간
ㅎㅎㅎㅎ



그리고 쿠팡에 로켓배송에 이회사 초콜릿 있긴 하던데
카라멜은 밀크초콜릿아닌 다크초콜릿
느낌이, 이거 맛있는거 아는 사람은 다 아는듯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