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HPX6000 베링거 헤드폰 : 디지털피아노 헤드폰 추천, 편함 5만원이하구매성공

by 뚱뚱이 2021. 6. 22.
728x90
반응형

음악을하는 친구가 베링거 헤드폰을 사더라구요
마침 아이 디지털 피아노가 생겨서
밤으로 치고싶다는 딸때문에
디지털 피아노 방음 매트를 샀구요
(낮에도필요해요 ㅠㅠz)
그리고 무료로 받음 동양 디지털 피아노
브랜드 생소하시죠?
ㅋㅋㅋ
그렇지만 저는 이웃에게 폐끼치지 않겠다며
(정말 이웃을 생각했다면, 아파트 살지 말아야하는데)

아무튼 베링거 헤드폰
HPX6000

15만원씩 하던 아이인데
현재 이아이가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가 되더라구요



프로페셔널 DJ 헤드폰

 

 


주파수응답과 향상된 베이스 음의 뛰어난 음질
매우 높은 대역폭
50mm고출력 네오디뮴 드라이버
1/8인치 잭과 1/4 인치 금도금 아답터가 있는 제거할 수 있는 단면 케이블
접을 수 있고,
회전 이음쇠 이어컵로 되어있는 조정가능한 헤드맨드
고품질 부품 사용으로 인해 뛰어난 내구성
독일 베링거에서 설계 디자인

출처 블루음향 블로그



아이패드에 꽂아서 들어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음악도 들어봅니다
아 사운드가 다릅니다


피아노 살때 받은게 있다면 그걸 쓰시면 되겠지만
굳이 하나 사셔야한다면
베링거 헤드폰도 괜찮은것 같아서 추천
제가 써보니, 머리큰 이엄마에게도 편안하고 좋았구요
앞에 꽂혀있는 잭은 드라이브처럼 돌려서 끼웠는데
다른 헤드폰썼을땐 소리가 작게들려서 이걸 산거거든요
소리도 크게 잘들리고 좋아서 ^^
추천



저는 베링거 헤드폰 지마켓에서 샀던가 암튼
그래요 ^^



태블릿이용해서 피아노 배워 버려고 했는데
하하 헤드폰을 사용하면 좀 어렵지만,
암튼 디지털 피아노에 방음매트와 헤드폰은 정말
최선이 아닌… 기본입니다.



47570원
지마켓이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