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동래 타이빈 태국식당 특별한 공간 메뉴 인테리어 / 정말 태국의 그맛 추천!!

by 뚱뚱이 2021. 6. 25.
728x90
반응형

동래타이빈
주소 : 부산 동래구 금강로73번길 12
주차 50대 가능
네이버에서 예약가능

 

엄마 저기!


그렇습니다.
동래 타이빈은 정말 주택가안에 자리잡고 있더군요
요즘 나날이 핫해지고 있는
옛명성을 되찾고 있는걸까요?
온천장 옛날옛날 체육복을 월화수목금토 입던 시절
토요일도 반나절 학교댕기던 시절, 반공일이라 부르던
그때 정말 잘나갔죠 온천장이 극장도 있고,
각종 브랜드 로드샵이 모여있는
쇼핑하면 이곳이었다는 전설만 들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도 유흥가는 성업중이지만,
여기 곳곳에 주택가 안쪽으로 점점 맛집들이 들어서고 있는

뭐 그런 온천장입니다.

 

 

반응형

 

 

 


정말 맛집이라고 소문을 소문을 들어서
타이빈 태국요리전문점
적어놓지 않으셔도 건물 디자인부터가
내가 이구역 핫플이다~ 라고 말해주죠
얼기설기 전깃줄들도 괜히 동남아 느낌을 더해주는듯 ㅎㅎ
베트남서 전깃줄보고 정말 놀랬는데,
태국은 너무 화려하고 두리번거리다가 못보았던가
들어가보고 싶게 잘 꾸며놓으신 타이빈


아이도 어른도 좋아할만한 식당입니다.
조명도 건물도 작은 소품들 마저도 흔히 볼수 있는것들은 아니었거든요
야외 테이블 세팅 이쁘죠 ^^



바람이 불면 저아저씨가 일을 하는건가봐요
열심 돌리시는^^
그렇지만 안돌아가서 자꾸 손으로 돌리고 싶어하는 사람들
하지마소서
손대지 마소서


이개미는 백퍼 태국서 사온느낌 물씬


이 코끼리도 딱 그런 느낌
여기는 미술관이 아닌
식당입니다.
태국 타이빈 아니고
온천장 타이빈 태국식당이지요


식당에 들어가기까지 한참 걸렸어요
구경할게 너무 많아서 우리어린이가
호기심이 호기심이
게다가 미술에 관심이 많은 아이거든요
이런 조형물 보는 것도 아이에게는 참 좋은 기회인것 같았어요
정말 이 악어는 늠 귀여웠어요
하마와 악어와


타이빈
어떻게 이렇게 상호와 심볼까지
정말 감각이 탁월하시다
디자인을 하셨을까
미술을 하셨을까


이 인형들은 다 하와이 인형인가요 ^^



마스크 포켓이 놓여있더라구요
마스크시대에 마스크포켓 준비해주신 배려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어요
그릇도 너무 이뻤고
아이에게 주기에 저 주스잔은 너무 위험했지만 ^^
차가운 음료 마셔도 이슬 안맺히게 하는 저잔 감사해여

그리고 태국음식에 저 게살과 커리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완전 태국음식이다 현지음식이다
그런건 아니예요
왜냐하면 제입에 맛있더라구요



아이가 엄마 이거 타봐도 돼?
^^ 잠시 사진만 찍자
여기 오는 아이들마다 다타면 어찌되겠니
(정말 이거타는 어른 분명 있을거다… ㅜㅜ)



이런 장식장 너무 이쁘고
동남동남 아! 한 느낌입니돠~?




그리고 이 등을 보는 순간
젓가락 한뭉치와 이사진을 주면
우리남편 만들거 같은
제가 맥가이버랑 살거든요
그럼 나는…
사실 저는 퍼펙트기마나
닥치면 다하는…
ㅜ,ㅜ
그래서 다하고, 삽니다.
뭐든 제가 다하고 사니까
남편이 이제 안해줘요 흑
옆길로 샜군요




타이빈의 메뉴판
정말 끝도 없는 너무너무 길어서 아 정말 이건 책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세트도 2인세트별 3인세트별 7인세트까지
거기다 코스별로 또 다있다보니
장수가 많기도 했구요
요리도 어찌나 다양한지
심지어는 음료까지

미리 예습을 하시고 가십시요
정말 메뉴의 다양함에
여기가 김밥천국인가
무슨놈의 메뉴가 이리 많은 것인가

사실 이해가 안되었지만, 죄다 사진이 첨부되어 있어서 그것또한 다행이었습니다.




타이빈 메뉴판 제가 죄다 찍어왔습니다.
메뉴 미리 예습 많이하고 가십시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