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후기

2021년 8월 새로나온 스타벅스 컵 텀블러 구경하기 / 부산 머그컵 온천장역DT점

by 뚱뚱이 2021. 8. 26.
728x90
반응형

비도 오고 기분도 그렇고 그래서 커피한잔 하고 싶은날
홈카페로 스벅을 만나는데,
괜히 스타벅스 원두를 스타벅스 컵에 마시면
카페기분이 나서 ^^

정말 여차하면 당근으로 진동벨도 사고싶습니다.
애들 카페 장난감도 사는데,
그것도 좀 쓰다 팔면 되지 않겠냐며
ㅋㅋㅋㅋ
아니 진동벨이 있는 장난감도 봤어요

스타벅스 장전동 래미안 아파트앞에있는 스벅매장

스타벅스 장전래미안점이 아니라

스타벅스 온천장역DT점 입니다.

 

 

 

 

스타벅스 온천장역DT점

만원이상 구매고객 주차1시간 지원됩니다.

(주차 : 장애인전용 1대 포함하여 15대 가능)

 

영업시간

매장 07:00 ~ 21:00

DT 07:00 ~ 22:30

 

 

 



부산와서 부산 기념 머그잔 사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했지만
부산에 놀러온 외국인 친구는 사갔습니다.
하~~~~~~~~
하긴, 우리도 외국가면 유아 히어 컵이나
빈데얼~
컵 사오잖아요
you’re here
You’ve been there

어쨌든, 우리가 사랑하는 스벅
특히 한국 중국스벅은 어마어마하게 많은 기념품을 팔아서
이러다가 정말 스벅 기저귀도 나오는거 아닌가 싶어요
스벅마니아 엄마들을 위하여

 

 

 

 




저는 스타벅스의 컬러는 그린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리저브커피때문에 블랙이 좀 더 고급라인인듯
브랜드 컬러가 …?
그래도 스타벅스 텀블러 화이트에 녹색이 젤 이쁘더라구요
제가 가장 아끼는 스타벅스 텀블러가 그린에 화이트거든요
이제는 나오지 않는 녀석이지만,
그래서 아껴아껴 들고 있습니다.



아이스티 우려서 얼음 동동 띄워서 서로 따라줘가며 마시면
참 좋겠다 싶은 이 잔~ ^^
관리는 <요주의> 등급입니다요
뒤편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 홀빈이 보이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들고 다니면서 마시면 딱 좋을것 같은 이텀블러는
빨대 보이시죠?
제가 이걸 샀다가 보는 아가들마다 두번을 다 씹더라구요
그리고 사고가 있었기에 스탠빨대는 이제 안나오는거 아시죠?
이플라스틱도 위험할수 있으니
아이들 조심하셔야합니다.
요즘 스벅의 종이빨대는
우리에게 아이스음료를 마실때 제한시간을 두는것 같아요
축축해지면서 곧 못쓰게 되어서 ㅜㅜ


 

 

반응형

 

 



핸드드립을 위한 주전자와
스틸 소재의 컵들과  여러 제품들



가장 스벅스러운
이컵들이 제일 복스럽습니다.
스복스복~~스럽군요



FILA 리미티드 에디션
bottle with lanyard
stainless steel
(디자인에 대한 감상은… 노코멘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