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후기

가평 빵집 미스터박 베이커리 : 몽블랑, 젤라또 아이스크림 추천해요

by 뚱뚱이 2021. 6. 23.
728x90
반응형

춘천에서 가평으로 넘어가던길에
회전교차로 부근 그어딘가
남편이 순대국밥이 먹고싶다며 서던 그 찰라
그러니까 우리는 백신맞은 아빠 응원차
우리가 기다릴테니 뜨뜻한 순대국밥 먹고 오라며
다같이 빵집으로 들어갔습니다.



몽블랑을 샀으면 커피를 사야하는데
여기 발효종 ?
빵이 맛있다고 적혀있길래
몽블랑 시켜먹어보고 검증들어갑니다


늘 커피엔 빵이었는데
우리는 오 이집에서 젤라또와 빵을 시켰죠

사장님 내외분 친절하시고
딸램이 아이스크림 많이 먹고픈거 같으셨는지
더블로 두스쿱을 사줬는데,
이뻐서 주신다며 세스쿱을 주신다





아이가 좋아하는 소라빵
뒤늦게 이과자를 집었을때
맛있는걸 안다며 칭찬해주셨는데
소라빵안에 하얀 생크림이 아닌
땅콩 크림이 있습니다.
(우리딸 땅콩크림 싫어하는데 어흑)

가평에서 빵 맛있는집

 



아이스크림도
젤라또…
아 그리고 가게를 한번 휘 돌아보면서 빵들을 찍었어요
2층에가서 드시라고
2층이 더 넓고 좋았다고 했는데
애둘데리고 어머님이랑 그냥 1층에 자리잡았어요




대~박 젤라또 아이스크링 요거트맛 짱
짱 맛있습니다요




우리 강아지들
빵도 잘먹고, 아이스크림도 잘먹고
베스킨라빈스 좋아하지만
그보다 더 잘먹는 젤라또
저는 딸기맛과 요거트를 택했는데
요거트 2스쿱 딸기한스쿱 주셨어요
각각 한스쿱씩 주문한건데



빵안좋아하는 둘째는 아이스크림만 계속 먹었어요



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잼없이 빵 먹는것 좋아하거든요
이 몽블랑도 참 맛있었습니다.


빵이 아주 좋더라구요



이등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뭔가 화려한듯 하지만 그저 종이만으로 된 느낌



빵을 안좋아하는 아이도 빵을 먹게 만드는 집은 아닙니다.
저아이는 설탕만을 핥아먹고 있답니다.


마스크벗은 아이들 마스크가 행여나 떨어질까봐
팔에 끼고 계시는 할머니 마음
아흑 ㅜ,ㅜ
사랑입니다


암튼 이집 젤라또 정말 맛있어서
정말 잘먹더라구요
젤라또 강력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