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포장

채선당 도시락 부산대점 : 너무 맛있어서 놀러안가도 집에서 먹고싶게 맛있음 강력추천 / 샐러드 도시락도 있군요

by 뚱뚱이 2021. 6. 20.
728x90
반응형

부산대 엔씨백화점에서
토스트 골목으로 톤쇼우 쪽으로 가는 그길에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믿지 않았지만만만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것이,
세상에 이가격에

ㅎㅅ도시락 학생때 먹은 세대입니다.
물론 다른 젊은 분들도 드셨겠지만,
ㅎㅅ도시락서도 1200짜리 고집하던 저는 알뜰한게 아니라
딱히 맛도 없는데 그냥 한끼 떼우자는 생각에 먹었거든요
그냥 배부르면 되는데…

 

반응형


그러나 채선당 도시락은 맛있더라는,
단, 저는 이집서 제일 비싼걸 시켰습니다.
그리고 하나시켜서 공기밥을 추가해서 5살짜리도 먹이고
또 운전하는 남편도 떠먹이고 ^^

장전동 채선당 도시락 전화
장전동 채선당 샐러드 전화
051-582-7775

마지막주문은 7시 30분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8시까지 합니다.
토요일은 오전10시에서 오후2시까지
일요일은 쉽니다???? 허걱



배달의 민족에 주문할때 팁 아시죠
리뷰약속해요 라고 적고
리뷰적기~!
그러면 리뷰약속하신분께는 뚱캔 음료를 주십니다
저는 사이다 받았어요 ㅎㅎㅎㅎ



장전동 채선당 도시락 샐러드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요
저는 방문포장으로 했어요
배달비는 글쎄요 ^^
주문하고 찾기까지 30분의 여유는 두는 센스!!

 

 


메뉴판 사진 첨부하니 많은 고민 하시고,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오징어와 불고기
대체 이오징어는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 건가요
불고기는 쏘쏘 합니다.
엄청 맛있는 오징어 볶음을 강추합니다.
혼자서 드신다면 오징어볶음만 드셔용 ㅎㅎ
매운게 끌리더라구요 ㅎㅎ
불고기도 맛있지만, ㅎㅎ



반찬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볶은 김치마저도 예술 ㅎㅎ



주문후 바로 갔더니 시간이 남아서 ㅜㅜ
10분을 더 기다렸어요



장전동 채선당 도시락
장전동 채선당 샤브샤브를 너무 많이가서
도시락집 소개하려니 말하는 저도 헷갈리네요 ^^
지도는 엔씨백화점에서 톤쇼우 가는 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