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포장

임실치즈피자 구서점 : 파인애플피자 씬으로 아이들이 좋아해서 추천 / 어린이피자

by 뚱뚱이 2021. 5. 25.
728x90
반응형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피자가 아닙니다. 제가 좋아하는 피자는 도미노 피자이지만(죄송합니다 사장님) 우리 아들과 딸이 좋아하는 피자는 임실치즈피자 씬으로 파인애플피자 시키는 것입니다. 하하

어찌 그리 입맛까지 아빠를 닮았는지
파인애플피자야말로 진정한 피자의 참맛이라면서
그렇다면 익혀서 더 달콤해진 피자
그리고 임실치즈피자 맛있는이유야 당연히 치즈에 있죠
뭐랄까 더 담백한 치즈맛
이건 정말 칭찬하고 싶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매우매우매우 자주자주자주
시켜먹었습니다.
이사하기전에도
이사한후에도
할머니댁에가서도
가장 놀라운것은
와....
한집이었다는... 뭔 귀신이야기인줄 알았습니다.
(알고보니 이 피자집 우리 시댁동네에 있다는게.... 소오름!!)


빵을 안먹는 우리 둘째가 피자를 먹는다는 거짓말?
그아이 빵은 안먹지만, 과자는 먹거든요
여기피자를 씬으로 시켜먹으면,
바삭바삭한 테두리
와 빵테두리를 안먹는 아빠를 똑닮은 아들
뭔가 허술한듯 뭔가 착한듯 안닮은듯한데
왜왜왜왜 닮았니?

 


임실치즈피자에서 씬피자를 시키시려면 꼭 기억!!!
추가해야합니다.
삼천원
돈 더내야합니다. 슬픕니다.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을때나 다른거 먹을때는 안그러면서
피자시키면 1번피자 무조건 아빠꺼 챙겨서 담아둡니다.
정말 딸의 아빠사랑이 느껴지는 순간 ^^


사진은 그닥 맛이 없어 보이지만,
사실은 정말 정말 정말!!!
맛있답니다.

그 피자에다가 핫소스 팍팍팍팍 쳐서가 아니라
거의 말아먹는 ㅜ,ㅜ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
빵을 싫어하는 아이
거부할수없는 바로 그 임실치즈
이렇게하면 어느선에서 타협봐서 아이들과 피자를 먹을수 있다는 결론~ 크아~~~~~~ ^^
어린이와 피자먹을때 강추드립니다.
파인애플피자는 가격도 좋답니다. 하하하하

예전에는 작은거 시켜먹었는데
먹다보니 엄마가 겁을 상실하고...
씀씀이와 배가 커져버렸네요 ㅜㅜ
암튼 아이들과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임실치즈피자 사장님 지인아님
이유: 사장님 저는 왜 큰거시켜먹어도 배달비가
씬피자로 바꾸는데 왜 도우를 3천원을 추가해야하나요?
정말 따지고 싶었어요
26000원이면 솔직히 도미노피자에서
티멤버쉽으로 할인받아서 먹는거보다 비쌉니다.
아흑 .... 배달비까정

 

반응형

 


딸이 여기 파인애플피자가 제일 맛있다해서
오직 그이유로 여기에 시킵니다.
작은거 먹다보니 귀찮아서, 가족간의 불화도 생길라하고
피자가 모자라더라구요
특히, 시어머니..... ㅡ,ㅡ


치즈추가는 좀 사치였어요
사장님은 3천원치 더뿌려주셨을지 모르나
저는 피자값만 올라간느낌 ^^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하여 파인애플만 추가했어요
그건 천원 하하




마니시켜먹어 봤기에,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제가 다이어트중이라 자제하고 있지만,
ㅋㅋㅋㅋ 그러면서 살이 계속 찌는 이유?
이게 다  코로나때문이라며 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