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포장

송유정튀김전문점 : 부산대 온천장 장전동 튀김 잘하는집, 땡초부추전 맛집 추천! 역시배민~!

by 뚱뚱이 2021. 7. 23.
728x90
반응형

언제였던가, 친한 동생이~ 애기랑 놀러오면서
언니가 한잔하자고 불렀는데
맛난거 또 우리집으로 배달시켜서는
처음으로 맛보게 된 송유정튀김

송유정튀김전문점


튀김맛집이라고 아주기대하라고
그날의 사진이 어딘가 있을텐데,

아 그게 어딨더라...

 

찾았습니다!!




두아이와 집에만 있으면서 뭔가 화끈하게 먹고픈
우리딸 순대 좋아하고,
엄마는 간을 좋아하고,
두아이다 오징어를 좋아하고
엄마는 땡초 부추전을 보는순간 마구마구 땡기고



그런데 이매장 어디길래 장전동 우리집까지
배달비가 3000원인가?
암튼 온천장 부산대 장전동 튀김잘하는집
추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송유정튀김전문점

온천장역에 있는 튀김맛집인데, 부산대나 장전동, 온천동 그근처는 배달의 민족으로 다 커버가 될것 같습니다.

 

 

외식분류가 제사음식
와 대박 제사음식
제삿날 송유정튀김 시키는 센스~
그런센스 충만한 며느리입니다.
(내가 시어머니되면, 명절은 치팅데이가 아니다. 튀김은 평소에 너거끼리먹어라!)



주소: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 119번길 42 송유정튀김전문점
온천동 148-20 우편번호 47708
온천장역 5번출구에서 580m
전화 050713740760
영업 매일 11시~23시
휴무: 매월 셋째주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

 

 

 

 

 

 

 



동생이 사왔을때 말고 제가 돈내고 시켰을때
그때 사진찍고 본격 포스팅
아흐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튀김은 살안쪄요
살은 내가찌지
그거로군여

 

숨쉬는 바삭한 튀김이 왔어요
와따구나

 

부추전도 숨쉬라고 구멍 뽕뽕
그렇게 보내셨네요



포장 꼼꼼하게 잘 챙겨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양파랑 쌈장이랑 보내주셨는데 열어보지도 않고
저는 메인만 먹습니다 ^^
잘먹었습니다.

흐미 제가 이집에서 젤 잘나가는

 

 

 

 

반응형
오징어튀김을 사진을 안찍었네요
오징어튀김 세개시켜서 아이들 먹였는데
모자란다고 난리난리

다음에는 다섯개 시켜줄게 하니까
세개씩 먹게 여섯개 시키라고 ㅜ,ㅜ




순대 간을 너무 좋아하는 저는
순대에 내장을 체크안하고
간많이 주세요 라고 메모를 남겼어요
그랬더니 사장님이

간으로 이불을 만들어 보내셨어요
순대야~ 잘잤니~~^^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순대간~
이렇게 많이 주셨는데 싶어서
제가 이간을 다먹고,
순대를 남겼다는 ㅜ,ㅜ

 




주의사항 꼭 전해드리고 싶어요
맵기를 순한맛아닌 보통으로
와 제가 자신있게 시켰는데
보통 너무 맵습니다.
꼭 참고하세요
진짜 맵습니다 ㅜ,ㅜ




땡초부추전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안에 오징어도 다져서 넣어서 쫄깃한 오징어살~
다 맛있게 잘먹었기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친구들과 카톡으로 원격으로 이야기하는데,
막걸리는 준비했냐고
캬~ 뭘쫌 아는 여자들
(그러나 막걸리맛을 모르는 저는 패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