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뚱육아

어린이날 장난감 선물 : 홈플러스 할인완료 구매 + 8대카드 10만원에 2만원 상품권 증정!!

by 뚱뚱이 2021. 5. 5.
728x90
반응형



일단 장난감 사러 지하2층으로 전진하다가 지하1층 이유식 아기간식 코너 1+1 세일 중입니다. 행사 놓치면 안되지요.

 

 


저는 바로 떡뻥을 사과배맛으로 14봉, 고구마연근맛으로 4봉을 샀습니다.(아무리 싸도 시금치는 비추, 아이가 안먹음)


이렇게 마구 휩쓴 이유는, 온라인에서는 수량 제한이 있거든요. 그래서 저도 시금치까지 사는 실수를 했죠. 종류별로 제한수량내에서 구매하려다가, 정말 큰 실수였습니다.(버릴뻔했다가 그냥 당근에서 드림을 했다는 훈훈한?? ㅜ)

 

 

반응형



할인을 안하더라도 10만원에 2만원이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번 해볼만한 가격입니다.
제가 유니크루저를 우리아들이 싸움의신 유니크루저 케익에 꽂혀가지고 뚜레쥬르에서 유니크루저 케익을 사서 생파를 했구요 그리고 그케익위의 고무 장난감으로 아주 오랫동안 행복했던 우리아들을 생각하며, 엄마는 8만원에 샀는데 ㅜㅜ 지마켓에서 쿠폰 다써서 삿는데, 이거 왜 안올까요? 내일이 어린이날인데, 이런줄 알았으면 홈플서 샀습니다 !!!!!


헬로카봇 시리즈를 보면서 여러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아낌없이 물려준 누나들의 로봇
요즘은 딸아들 안가리기에 아이들 다 로봇을 좋아해요.

투루 스타블래스터 킹다이저 다있는 우리집
다 누나들이 물려줬지요


제트크루저도 있고
마이티가드도 있고
그런데 외삼촌이 카고점보를 들고 낰타날 줄이야




엄마는 선생님 할머니께서 주신 돈으로 벅스봇을 샀습니다.

 


누나는 미미 이층집을 샀구요
조카꺼도 미미이층집을 샀는데,
이유는 4살짜리 여자조카꺼 리틀미미사면 또 딸이 달려들것같아서요. 애들은 똑같아야 안싸우고, 우리 귀요미도 이제 미미 입문 해야져 ^^"(동생이 미미의 헝클어진 머릿결 이젠 빗어봐도 말을 듣질 않아.... 그노래 너도 흥얼 거리기를 바라는 독한 언니? 원수졌음?? ㅎㅎㅎㅎ 그냥 요즘 한참 이쁜거 좋아할 나이인 네짤 조카 ^^ 귀염 터지기에... 요새 콧물도 흘린다는데, 이모의 사랑 가득담아 날립니다. ㅎㅎ)

벅스봇도 캐릭터따라 정가는 같으나 가치가 달라요.
아이들이 선호하는것이 귀한거죠
두개만 사신다면 코카서스와 헤라클래스 장수풍뎅이

하나만 산다면 변신배틀 플레이세트 이겁니다.
3만원이 안하는 가격
대박의 50% 벅스봇 할인
저는 오늘 덕분에 벅스복을 더샀네요
저는 실버세트도사고 변신배틀세트도 샀기에요



50%니까 가방도 살까하는 ,
잠시 허황된, 생각없이 돈 팍팍쓰는 상상
장난감도 겨우사는데 이박스는 됐어요 ㅜㅜ
다이소에 마니파는데여 뭐 ㅜㅜ



대방의 애니멀킹

아들이 콕 집어서 할머니께 애니멀킹을 사달라고 함
54000원 현재 무지 잘나가나요 ㅜㅡㅜ
한머니께 동물큐브가 로봇으로 변신한다고,
왜색이 느껴지는 .... 그러나 넘어갑니다
미안해요 ㅜㅜ


아들이 애니멀킹이라 했건만 엄마는
그게 뭔지 몰라서 온라인으로 유니크루저를 3만에 샀는데
슬프군여 왜그랬는지 ㅎㅎㅎㅎ
홈플러스 8대카드 이용시 10만원에 2만원 상품권
그러나 저는 20만원치를 삿음에도 상품권은 똑같이 2만원




미미의 2층집
오프라인서 55000원였습니다.
그러나 10만원에 2만원이니까
두개사고 45000원에 개당샀다고 믿습니다.
계획잘세우세요 1인당 10만원에 2만 한번

우리딸꺼와 조카꺼
두개를 산 통큰 엄마
어차피 애들 선물은 할머니주머니에서 돈이 나오고
저는 검색 및 구매 예약 담당이지요



어린이날 선물 다들 홈플러스에서 할인가에 구매하시고 2만원 상품권 받으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