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아이폰 멜론 해지하는법 : 해지하기 어려워서 그느낌 그대로 바로 포스팅함

by 뚱뚱이 2022. 12. 28.
728x90
반응형

아이폰사용자 멜론 해지하는법 : 멜론 방금 해지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바로 다캡쳐한것들로 멜론 해지방법을 남긴다며 ㅠㅠ

아이폰으로 멜론 해지하기 정기권 해지방법
무슨 남자친구랑 헤어지는법 비슷함 ㅠㅠ

1 헤어지기 어려움
2 월 100원에 두달을 거의안들었는데
3 진짜 결정적으로 헤어지자! 눌렀더니 내가더잘할게
4 여기서 단호하게 끊어내셔야해요!!
5 저도 한달 더 100원을 누를뻔 ㅠㅠ : 아니! 헤어져!!


일단, 핸드폰으로는 불가능하고,
저는 태블릿으로 했습니다.
아이패드로 PC버전으로 했어요
애플멜론해지 출발합니다 !!! 필승!!


아이폰 핸드폰으로 멜론들어가면
그어떤 해지버튼도 없습니다

핸드폰을 내려놓고, 태블릿이나 pc앞으로 가십시요.
(무기를 버리고, 항복하라 느낌의 갑갑함이 있었습니다.) 아이폰 애플 앱스토어에서 멜론을 다운받는 사람들이 쓰는 앱에는 해지버튼 자체가 없나봅니다. 안드로이드 앱에서는 내정보 이용권 쿠폰캐시 변경해지 결제방법 해지 바로 있다는데, ㅡ,ㅡ 정말 이게 안되어서 그런걸까요?
설마요!! 흑흑 (저 다른 유료 어플은 앱스토어에서 바로 자동결제 해지가 되더라구요. 우리가 장사 하루이틀하냐고 해지 한두번해보냐고 )

아이폰을 선택한 후 늘 좀 뭔가 당하는 느낌입니다. 뭐랄까... 안드로이드보다 뭔가 더 많이 내야하고 뭔가 더비싸게 이용하면서도 곡다운도 안되고 오직 스트리밍만 되고 그랬던... mp3 돈내고 산다고해도 그게 안되잖아요 아이폰은 ㅜ,ㅜ 바이브만 그런가요? 친구는 음원을 샀다고 하던데, 저는 그런게 없더라구요. 암튼....



애플 고객센터에 전화하라뇨
요새 고객센터 자동 음성인식 무한대기루프에빠지죠
숨넘어갈일 있습니까!!

728x90


무시하시고 멜론 홈페이지로 들어가십시요. pc버전이라 다행입니다.
(비록 아이패드로 접속했지만, 사파리로 들어가니 pc버전 바로 뜨고...)
무슨님(닉네임+님) 있는거 클릭하셔도 되고, 내정보 클릭하셔도 똑같습니다.



내정보에 들어가면, 이용권 쿠폰 캐시가 있습니다. 클릭
그리로 들어가세요.


아이폰사용자 멜론과 헤어지기
쉽지않아요 정말



이용권해지신청이 있습니다. 사진상 종이비행기 끝을 보세요!!
이용권 해지신청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정신 바짝 차리로 하셔야합니다.
멜론 해지 호락호락하지 않아요.

멜론해지하는법


아이폰멜론해지하는방법 포스팅중



괜히 결제내역 눌렀더니 200원 결제한거 나오네요. 이런건 볼필요도 없지만,
혹시 제돈낸적있는지 나도모르게 유료로 100% 내고 쓰고있었던거 아니냐면서 한번 봤습니다.
체크한번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으니 한번 봤습니다.


아이폰멜론해지하기


다시 이용권 해지신청을 정말 누르셨나요?
이용권 해지신청을 누르면 또 버튼이 나옵니다.
이용권 해지신청 >> 해지신청 신청하기 누르세요 종이비행기 끝을 보세요

멜론 해지하는법


바로 헤어질수 없더라구요. 아슁워요
혜택을 준비했어요 ...여기서 깜놀람 ㅜ,ㅜ

이용권 해지신청 >> 해지신청 신청하기 >> 스크롤을 내리세요(위에 버튼없음)

멜론과 헤어지는법




아이폰멜론해지법 : 인내심갖고오세요

이용권 해지신청 >> 해지신청 신청하기 >> 스크롤을 내리세요(위에 버튼없음) >> 혜택포기하기 클릭
혜택을 저는 포기했습니다. 어차피 들은곡은 참스뮤직의 사랑은그렇게 그노래뿐이었어요. 아오늘은 늦게온소포도 들었어요

단호하게 혜택포기하기 누르세요. 그것도 거기서 끝이 아니니까 ㅜ,ㅜ



아이폰 멜론과 헤어지러가는길 멀답니다 ㅠㅠ

이용권 해지신청 >> 해지신청 신청하기 >> 스크롤을 내리세요(위에 버튼없음) >> 혜택포기하기 클릭 >> 해지신청

해지신청이 또 떴어요. 클릭하세요.

멜론과 헤어지러가는길


아이폰멜론해지하는법

하하하하 제가 여기서 정말 한번 화가 났습니다. 힘들더라구요 참기 ㅋㅋ
이용권 해지신청 >> 해지신청 신청하기 >> 스크롤을 내리세요(위에 버튼없음) >> 혜택포기하기 클릭 >> 해지신청 클릭 >> (해지하시겠습니까?) 확인 클릭하기

아이폰 멜론 해지하는법






드디어 끝입니다

이제서야 해지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그동안 멜론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와... 정말 세상에 공짜 없습니다.
두달동안 월 100원에 해주신건 감사하지만, 제가 그노래들을 안들어서 ㅜ,ㅜ
이럴거 노래나 마니 들을걸 그랬다며 ㅜ,ㅜ

이렇게 힘들게 헤어졌기에 잘 확인하고 마무리합니다.
"꺼진불도 다시보자!!!!"
(무섭다 멜론 ㅜ,ㅜ)


헤어지기 힘든 멜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