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부산 리퍼샵 리퍼홀릭 : 정관 기장 장안로8 반품매장 : 무엇을 사러 가지마시고, 일단 구경을 한번 해보면 살게 생깁니다.

by 뚱뚱이 2022. 8. 3.
728x90
반응형

부산 리퍼샵 리퍼홀릭, 다른 리퍼샵도 가봤지만
저는 여기가면 많이 삽니다.
다른 리퍼샵 더 좋은데 있으면 이야기해주셔도 좋아요. ^^
하지만 저는 사고싶은 물건이 제가 살수있는 가격 범위내에 있어야 합니다.
기준은 사서 쓰다가 팔아도 손해가 아닐 정도로 싸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게 반품매장에서 물건을 사는 이유입니다.
중고가보다도 더 싸게 살수 있다는 것~!



오슬러 옷정리 트레이
부산 리퍼샵 리퍼홀릭
무엇을 사러 가지마시고, (그건없어요!!)
일단 구경을 한번 해보면 살게 생깁니다.
(이가격에는 어디서도 못구할 그런게 반짝이고 있다는)


가끔 리퍼홀릭 가봤는데 살게 없었다는 분들도 계세요.
저는 여기가 제일 좋은데, 하하…
왜냐하면 다른곳은 정리도 잘해놨고 깔끔하거든요.
여기는 물건을 다른곳처럼 정리를 잘 못하세요.
(정리 잘해놓고 파는 리퍼샵중에는 가격이 아쉬운곳들이 있습니다.)
디스하는거냐구요?
그래서 손님들이 잘 못찾아서 못사기도하구요,
사장님이 물건을 다 못파는 경우가 있어서, ^^
또 금새 물건이 새로 들어오니까 새물건넣고 물건빼느라 금새 대폭할인을 하세요.
70%까지 그럴때 득템하는 거죠.
그치만 잇템은 40% 50%때 언능 빼가시더라구요 ^^

입고나 할인률 인하!!
그걸어떻게 아냐면요 채널추가하세요
http://pf.kakao.com/_Eqjxgj

그래서 오슬러 슬라이드 옷정리 트레이 헬륨가스 소소하게는 아이들 학용품까지도 사오고 마스크는 당연히 여기서 사옵니다. 낱개포장 되어있는 경우 리퍼도 상관없습니다. 사실 저는 쓸데 없는것도 잘 삽니다. 이유는 쓸데 없는 거지만 사실 신박한 아이템이 있더라구요. 그런거 40% ~70% 할인받아서 사면 얼마나 뿌듯하다구요. 쓸때마다 생각나고 어깨 으쓱으쓱합니다. 최근 산것중 맘에 드는 아이들이 좀 많습니다. (그냥 갔다가 보물찾기해서 온다 생각합니다.)


그때그때 다른 할인률 주의
지난번에는 70% 할인위주로 사서
이번주에 40%임을 모르고 막 사제낀…ㅜ,ㅜ
물건마다 다르니까
그날의 할인률!
그제품의 할인률!
꼭 확인을 하세요


최근 두번의 방문중에 샀던것들 소개합니다.

새부리형 대형 30매 아동용
일명 호랑이 마스크
3중 필터 입체형 마스크
4318원

만원넘는 상품인데, 10798원으로 표시되어있었는데 6480원 할인받아서 … 6480원 줬다는게 아니라 4318원 줬나 봅니다 ^^
새부리형 대형 30매 첫째가 새부리형을 좋아해서 사야지 하고 일부러 간거라서요. 여기 마스크가 많기도 하고,
아동용 일명 호랑이 마스크 가 유명한 이유는 귀가 안아프다고 하더라구요 ^^
3중 필터 입체형 마스크 사이즈가 라지였지만, 이게 좀 작게 나왔나 봅니다. 9살인 아이에게는 좀 딱 맞아서 6살 둘째가 씁니다.

리퍼샵 마스크





리퍼홀릭 주소 :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장안로8
유명한 국밥집 오른쪽에 있어요

헉 지도 틀렸음 사장님 이전하신주소로 다시 등록을
저도 처음에 도착해서는 없네? 어디있지 했는데
국밥집 오른쪽으로 돌면 있어요




Cityo LED 크림 벌브
4개 9400원 줬습니다.

저희집 주방 전구가 이겁니다.
주광색이 무슨색인가 기억이 안나시나요?
흰색 흰색!!!!
주광색은 주황색이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이전구 사면서 E26 소켓 사이즈 확인해주시구요. E26 소켓은 일반 사이즈라 보시면 됩니다. 지난번에 들어와서 사왔는데, 있을때 사야지요. 왜냐하면 이번에가니까 다팔리고 없더라구요,

시티오 주광색 크림벌브



에코리즈 편백나무 마사지 경침 대
8500원 줬습니다.

저는 살생각이 없었는데,
제가 요즘 거북목으로 신경과에서 도수치료 받느라
언니가 꼭 사라고 이건 니가 사야한다고


저는 또 그렇게 언니 말을 잘든는 착한 동생이기에
에코리즈 편백나무 마사지 경침 샀습니다.
쿠팡에 보니 박스 훼손 상품도 18050원 입니다. 잘샀습니다. 하하하하
언니는 이걸 파는 사람마냥, 이거 베고 폼롤러처럼 운동하고
발목에 대고 툭툭치면 펌프운동이라면서 엄지짱~!
언니의 그런 설득력있는 설명에 (사실은 웃겨서 샀습니다)

에코리즈 편백 경침
728x90



오슬러 슬라이딩 옷정리 트레이 3단
최근산것중 제일 잘샀음!!!
18000원

쿠팡서 38900원이네요 그게 20%할인가라는 ㅜ,ㅜ
그러나 저는 18000원 정도 줬습니다. 조립을 해야하는데, 쉬웠습니다. 그냥 끼우니까 다되더라는 ^^

반응형


조립다하고 보니 어찌나 뿌듯하던지, 하하하하

그러나 단점도 있습니다. 실크나 굉장히 비싼것은 비추입니다. 마감처리가 한샘이나 일룸같은 브랜드에 비해서는 아쉬움이 다소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집에 있는 브랜드는 타미힐피거나 폴로수준이고 그런 면종류에는 무난합니다. 그러고 보니 면티아니면 다 옷걸이에 걸테니 그런 고민은 필요 없네요.

오슬러 슬라이딩




다시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진실

무엇을 사러 가지마시고, (그건없어요!!)
제가 밥솥사려한다할때 직원분이 그랬죠
어머님이 사고싶은건 다른분들도 다사고싶어한다고

일단 구경을 한번 해보면 살게 생깁니다.
(이가격에는 어디서도 못구할 그런게 반짝이고 있다는)
쓸데없는것을 샀다고 자책하지마세요
당근에 팔아도 이가격 ㅋㅋ






파티&헬륨 파티친구
35개용 고순도 헬륨가스


아 오늘 저는 헬륨가스를 처음으로 사보았습니다. 인터넷서 보아도 7만원 정도 하는데, 사장님이 헬륨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이 안되니까 2만원에 주셨어요
하하하하 저도 할줄 모르지만, 암튼 아이들은 오늘 난리가 났고, 마침 친구 생일선물 주러가는 딸이 풍선두개 들고가서 친구와 동생이 엄청 좋아했다는 ^^

사실 이 헬륨풍선이 7만원정도 하는거라서 ㅜ,ㅜ 왜이리비싼가요 이헬륨가스는
그래서 저는 그냥 한번도 살생각을 못했는데 말입니다 그래도 이거 내용물 잔량을 모르기 때문에 사장님이 고민하시더니 2만원에 주셨어요 ^^ㅋ
덕분에 지금 우리집은 뭐 난리도 아닙니다. 온데 헬륨가스 풍선이 날아댕기고

삼익 바이올린 루나
쿠팡에서 삼익 4/4 : 90000원
아 이런것도 있었는데 저는 모르기에 패스했습니다.
이건 제가 잘 모르는거고,
오늘은 악기들과 악보보면대 좋은아이가 있었는데 다패스

사실 악기는 잘 모르니까 설명할 수도 없고, 악기 리퍼는 악기를 아시는분이 사셔야할것 같아요. 저는 그래서 리코더만 하나 사왔습니다 ^^

족욕기 필요한데 사고싶은데
족욕기 5천원정도 하겠죠
여기다가 빨래해도 대박이라며
이거 이제 막 앉는 아이는 잡고 앉는
개인 욕조해도 될 사이즈
깊이감 좋구요 ㅋㅋ


참 다용도로 빨래할때도 좋고, 심지어 족욕기로 안쓸때 장난감 통으로 써도 되겠다며 대박 대박 이러면서 안산이유는 ? 집에살림이 너무많아서 더이상 이렇게 큰건… 더사기 그렇지만 이거안산건 좀 괜히 후회가 되고 막 그러네요 ^^


환풍기

환풍기 자동개폐식 환풍기 NEX 이거는 13000원
신일환풍기는 9000원이더라는 캬
신일 SIV-250KG

여기까지가 제가 사고싶었으나 못산것들



여기서부터는 오늘 산 따끈따끈한 아이들





노마르지 50색 사인펜 3세트
이사인펜은 원래 한세트에 만원정도가 인터넷 최저가 배송비별도임
로켓배송으로 3세트에 3만원정도합니다
그런데 이걸 19000원에 3세트
할인률이 40%여서 2개가격에 3개를 산듯

아이가 그림그리는것을 좋아해서 노마르지펜을 정말 잘쓰고있어요
그래서 50색 사줄만한데, ^^
나머지 두세트는 당근에 팔까요??
아이구야 당근에 50색 노마르지 만원에 나와있네요
이래서 리퍼샵을 좋아합니다 ^^

MR키즈 여아용 면100% 삼각팬티
6200원 85사이즈면 정말 큰건디

왜샀을까 ㅡ,ㅡ
가끔씩 싸다고 덥석덥석 사는 저를 반성합니다
이아이는 쿠팡서 만원정도합니다

MR키즈팬티

야마하 리코더
소프라노 독일식
German YRS-31
19780원서 40%할인
12000원


YRS-31 얼마나 할까 검색해볼까요?
그냥 비싼 리코더지요
쿠팡가격 16000원
12000원이라는…흑 나왜샀지
가끔 이런 후회가 있으니 꼭 할인률을 체크하시고
사세요. 괜찮아유,,,,
당근에 도로 팔면 되유~~~




제브라 중성펜 사라사클립 JJS15 0.4mm
검정색볼펜 열개
7800원
쿠팡에 11600원


저는 공부하는. 친구 주려고 샀어요 ^^



유니프랜드 오가닉런닝 3장
65사이즈라서 살짝 고민했지만
세탁까지 완료했는데
면 너무 좋음
7500원줬구요
10900원 쿠팡가격

ㅋㅋㅋㅋ

오늘도 잘 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