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뚱육아

부산 금정구 장전동 이편한치과 :씌운이 빠졌을때, (여기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임)

by 뚱뚱이 2021. 8. 25.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경주 나들이가서,
그냥 간단히 인절미 좀 사먹고
그냥 간단히 경주빵 열기 먹고
그러려했는데,
인절미 아이스크림 아이들 사주려고 했는데
뭔가 맛난 녀석들 잔뜩있는 이동네~

설마 오늘 무슨일이 생길지 전혀 예상하지 못하고서
아흐…





유과를 엄청 좋아하는데,
뭔가 어울리지는 않지만 원래 이렇게 주시는건지
아이스크림 위에다가 유과는 저렇게 올려주셔서 ^^
사진만 보아도 느낌이 되살아납니다.
아흑…
가슴이 아파옵니다.


우리가족 다 유과 싫어하는데,
저만 좋아해서 종종 혼자서도 사먹는데

정말 딱 한입 먹었는데,
먹는데 뭔가 딱딱한 쇳덩이같은 느낌의
이가 약해서인지 20대 때부터 저는 이런 일이 종종 있었죠

대학교때 강의중에 이 떼운게 빠져가지고 난리가 났었고
(그날 작정하고 강의실 맨뒷자리에 앉아서 카라멜을 먹은 벌)

어떤날은 정말 그 이의 수명이 다하셨던건지
물고구마 먹다가 그냥 부러진적도

치료 다하고 씌워둔건데…
아 저는 순간 당황했지만,
2016년 대대적인 공사를 했기에
아 이거는 그때 한 아이인가?

그냥 다시 붙이기만 하면 되겠구나
(안도하면서,
아무일없는듯 유과를 지갑속에 저아이를 넣었다는)

본사건은 2021년 8월 15일 일요일
광복절 경주 나들이중 사건
다음날은 대체공휴일로 가족과 쉬고
화요일 전화를 해서
수요일 10시반으로 예약잡아서 달려갔습니다.
긴급하다보니, 언능 예약을 잡아주시더라구요



함께 까지는 아니어도 혼자소 울고 웃고 난리 부르스를…
그랬던 금정구 장전동 이편한치과
이치과는 달리 홍보가 필요가 없는 치과입니다.
저는 홍보글을 쓰는게 아니라,
그냥 씌운이가 빠졌을때
우리가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를 쓰는 겁니다.



씌운이가 빠졌으면

물로 깨끗이 헹궈서,
손수건등으로 잘 감싸서 보관
최대한 빨리 치과에 갑니다.
그이빨을 씌웠던 치과가 제일 좋겠지요
무조건 빨리 가셔야해요
일욜 점심에 빠지고 수요일아침에 갔는데도
이는 빈자리가 있으면 귀신같이 좁아집니다.
그 이를 다시 살려서 쓰셔야죠.
방치하면 그자리에 안들어갑니다.


장전동 이편한 치과



주소: 부산시 금정구 금강로 208 2층
전화: 051-583-1600
주차문의 : 070-4402-1600
주차: 파리바게뜨앞 아니라,
건물 왼쪽으로 들어가면 치과 주차장입니다.

평일 10:00~19:00
점심시간 13:00~14:30


주의 : 거의 모든 예약이 풀임
대기로 진료를 원할시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전화해보시고 방문을 하십시요.

금빛초등학교 구강검진 지정병원
금정초등학교 구강검진 지정병원
딸 데리고 가서 해보았더니, 크게 시간 안걸리고 끝났으며
학교에 제출할 서류 챙겨 주셨습니다.
(방학이 끝나기 전에 해서 어찌나 다행인지 감사합니다.)




간김에, 스케일링까지 하고 왔습니다.
진료비는 새로 찍은 엑스레이와 보철물 씌우는것 등 다해서
21900원 나왔습니다.

여전히 환자 많은 치과였으며,
몇년전 자주왔던 곳이라선지,
친근한 분위기에,
친절한 직원분들과
젠틀하고 할머니들께 인기짱이신 의사선생님
정말 믿음이 가는 스타일인데,
뭐 백문이 불여일견

제가 여기 치과에서 쓴돈이 많아서 ㅜ,ㅜ
제가 젊은시절 치아관리를 제대로 안해서 ㅜㅜ
여기가 다른데보다 과잉진료 없다고 듣고 간거였음에도
견적이 300넘게 나온 이유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죠

어마어마 하게 했습니다.
나이 마흔도 되기 전에
그때가 서른여섯이었던가 ㅜㅜ
스켈링…이 아니라
임플란트를 했습니다.
아는 영어 단어가 몇개 없어서 헷갈렸습니다. ㅋㅋ




그래도 그때 치과에서 일러주신대로
치간칫솔 사용을 좀 열심히 잘한 덕분에
더이상의 충치는 없이 ^^
씌운거 도로 붙이는것까지만 했어요

이편한치과에서 임플란트한 치아,
불편하지 않냐 물으신다면
일부러 생각해서 찾으려고 안하면,
어떤게 임플란트한건지 저는 모르고 삽니다.
할때도 그렇게 많이 힘들지 않았어요
시간이 지나서 다잊은거 아니냐고요?
저뒤끝작렬,
출산시의 저의 업적을 하나하나
임신중 남편이 한 모든 서운한 말과 행동
다기억…


반응형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이편한치과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로 유명한데,


제가 다른 전체치료와
임플란트 마무리할때
갑자기 임신을 해서는
사랑니는 출산후에 빼기로 했는데
갑자기 아파와서

죄송하게 그때 임산부인데,
사랑니 발치를 너무 감동적으로 해주셔서
그걸 네이버에 포스팅 했다가

뭔 임산부들 사랑니 발치 문의가 빗발쳤다는,
정말 원장님 은혜를 원수로 갚았네요

오랜만에 갔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여전히 환자 넘치는 예약잡기 어려운 치과



이건 병원 홍보가 아니라
정보 공유의 포스팅


저는 여기 치과 정보를,
해운대 마린시티사는 진짜 까다로운 선배언니한테 추천받았습니다.
언니 성격알기에 바로 갔다는 ㅜ,ㅜ
(해운대서 굳이 여기까지 계속 와서 현재 건치로 새삶살고 계신다는)

젊은시절 정신없이 달리다보면
놓치는것중 하나가 건강한 치아인가봅니다.
또 제가 너무 무식해서 쉽게 생각했었구요.

관리 잘하십시요 ㅜ,ㅜ
그래서 저는 두아이 매일밤 양치만큼은
무조건 엄마가 치실해주고
무조건 엄마가 양치해주고
가글까지 마무리

이번에 엄마 씌운 이 빠진거
보철물 다시 붙이러 가는김에
딸 구강검진 까지 다녀와서 완전 다행
금빛초등학교 구강검진 지정병원
금정초등학교 구강검진 지정병원
가까워서 접근성 하나는 정말 뛰어나지만
미리 예약안하시면
대기가 대기가 어마어마어마
그러나 금정산sk아파트 가까운치과
벽산블루밍아파트 가까운 치과
가기편해서 예약하고 가시기엔 적당한듯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