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샤오미 미밴드4 미밴드5 미밴드6 비교 나일론스트랩

by 뚱뚱이 2021. 8. 22.
728x90
반응형

샤오미 미밴드 초기 모델을 써봤는데,
(그때는 액정이 없이 그냥 은색이었죠)
그때가 아기 돌잔치 즈음이어서
제 수면시간을 체크했었습니다.
아이를 돌보면서 하루에 몇번이나 깨던지
정말 대부분의 사람이 저보다 잘주무시더라구요
그러나 이제는 제가 제일 잘자고 있다는 ^—^




이번에는 무려 샤오미 미밴드6 까지 나와있는데,
샤오미미밴드4 를 가지고 나타난 저는
어머님께서 안쓰시는 샤오미미밴드4
그래도 저는 그동안 살까 말까
얼마나 고민을 하던 상품이던가 하며
미리말합니다!
이거포스팅하다가
와! 대박!! 이럼서 미밴드6 바로주문함


어머님께 받자마자 미밴드4
사진찍어봤지요

미밴드4



그런데 제가 악세사리를 무지 귀찮아합니다
반지 팔찌 귀걸이 목걸이
다못하는 성격 ㅠㅠ
나쁜성격

그런데 나일론스트랩
이거 뭔데 3990원에
이렇게 괜찮냐며 추천하려고
포스팅중입니다!



이상은 애플워치에
현실은 샤오미 미밴드6 구매도 고민하다가
어머님의 샤오미 미밴드4 물려받았다는
알뜰하지않고, 이상이 높은곳에 있는
눈이 많이 높은… 아줌마
애플워치가 아니라면 미워치라이트가 와도 소용없다

가격은 샤오미미밴드6 43000원대
샤오미미워치 라이트 45000원대
애플워치 SE 30만원대
애플워치 6 셀룰러 60만원대
애플워치6 LTE 90만원대
끄아아아아


제가 쿠팡에서 우연히 발견해서
샤오미미밴드4 에 끼워서 써보고
너무너무 괜찮아서 추천하고 싶은 이아이는
샤오미 미밴드 나일론 스트랩입니다.

샤오미 미밴드 장점

1. 싸다!!!!
2. 스트랩도 싸다
3. 당근가 3만 쿠팡가 43000원
(샤오미 미밴드6 쿠팡서 사는것 추천!)
4. 샤오미 미밴드5 당근서 2만원

 

샤오미 미밴드4 와 샤오미 미밴드 5의 차이


0. 미밴드5: 폰없이 카톡 읽을수 있음
1. 마그네틱 충전기 (미밴드는5이상!)
일단 충전기가 달라서 샤오미미밴드4의 경우
이전처럼 스트랩에서 분리하셔서
별도의 충전기에 본체를 끼우셔야합니다.
하지만 샤오미미밴드5 부터는 자석 충전기
그냥 usb 단자 끝에 있는 자석

미밴드 마그네틱충전


스트랩에서 분리해서 충전해야하는게 너무 불편했기에
마그네틱충전 대환영!!!

미밴드4 충전기



-----그외의 차이: 이하 내용 크게 와닿지 않더라는------
2. 디스플레이 20% 사이즈커졌습니다.(AMOLED채용 )
3. 본체만 무게 11.9g (미밴드4 10.6g)
4. 배터리 125mAh (미밴드4 135mAh)
5. 좀더 정확하게 심박수와 운동을 잰다지만,
이것저것 다재느라 배터리소모 더심해져
미밴드4는 20일을 미밴드5는 10일을 버틴다하니…



반응형

 

 

샤오미 미밴드5 와 샤오미 미밴드 6의 차이


1. 스크린이 커짐 (미밴드5 1.1인치, 미밴드6 1.56인치
2. 타원형안에 사각 스크린이 타원형 전체의 스크린이 됨
(샤오미 미밴드5 까지 있던 홈버튼 사라짐이 단점이라는 분도 계심)
3. 샤오미 미밴드5 미밴드6 스트랩호환 됩니다.(미세한차이)
0.2mm 높아지고 0.1mm 넓어짐 두께 0.3mm 두꺼워지고
0.1g 무거워짐? 그래서 스트랩 호환이 겨우됨
4. 심박수 뿐 아니라, 산소포화도까지 잴수 있다는
(애플워치에서는 SE는 안되고 애플워치 6사야 있는 그기능)
5. 1.4배 오래쓴다고 합니다. 완충2시간
배터리용량은 125mAh로 동일하나 저전력으로 작동


샤오미 미밴드4 쓰다가
스트랩 소개하려했는데,
샤오미 미밴드6까지 비교해보고는
저 바로 샤오미 미밴드 6 쿠팡으로 주문했습니다.

와~ 이거
안살 이유가 없는데요

 

자, 이완벽한 샤오미 미밴드6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두개샀어요 / 한개 43090원










미밴드4에 만족한거 쓸라했는데
포스팅만하려했는데
자! 당신도, 미밴드6 사실수있어요~❤








나일론스트랩
본래있던 검정색 스트랩에 비해

1. 일단 색상 디자인이 이쁩니다.
2. 촉감이 좋고
3.가볍고
4. 벨크로 고정이 잘되어 손목사이즈에 딱맞게!

그래서 저는 샤오미 미밴드 스포츠 스트랩으로 딱~! 추천합니다.


제가 써보고 가볍고 편해서 추천하려한 이 스트랩
저는 정말 레인보우 스트랩 맘에들어요
3990원!!!

 





스트랩에 미밴드를 끼우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이 미밴드스트랩의 미밴드본체는 미밴드4 네요
왜냐면 자석 충전단자가 없기때문에
미밴드5부터는 마그네틱 충전단자가 있기 때문

판매자분은 미밴드 3 4 5 6
모두에 쓸수 있다고 하시는데,
미밴드4 쓰는 제가 끼웠을때
상당히 빡빡하게 끼워져서
이거 잘못산거 아닌가 했어요


다른색상도 있음을 알게되었지만
무지개가 제일싸서 무지개했어요
후회없다면서,

왜?
카톡도 나오고
산소포화도도 측정되고
화면도커졌고
배터리도오래쓸수있는
샤오미미밴드6
주문했는데 줄도더사죠 뭐!!


자! 우리도애플워치처럼
미밴드줄질을 해봅시다!
깔별로다사볼까요?

 

 

 

 

제가 이것저것 써보고 비교해보고 최선의 선택을 하려 애씁니다.

미밴드는 Mi Fit 어플때문에 결국 돌아오게 되었지만

잠시 써봤던 Haylou Solar

헬로우 솔라 LS05 모델 쿠팡에서 사서 썼을때

모든면에서 만족했거든요

가성비좋고, 스마트워치 하나만 쓰신다면

이상품 추천드려요.

(저야 체지방측정 체중계도 쓰기에 미밴드)

 

https://bman.tistory.com/102

 

헬로우솔라 스마트워치 헤이로 LS05 장점 단점 기능 및 사용후기 Haylou Solar

미밴드가 너무 밴드 스러워서, 두께감도 불편하고, 디자인도 안이쁘고 차라리 평범함 시계를 하고 싶지만 갤럭시 워치는 비싸고 (당시 아이폰이 아니어서 갤럭시워치가 갖고 싶었던) 아이폰이

bman.tistory.com

 

 

샤오미 미핏 어플과 호환이 안되어서 어플 두개로 유지하기 귀찮아서
헬로우솔라 정리했지, 3만원안하는 가격에 이상품 착용감 성능 디자인

다 만족했었습니다 ㅜ,ㅜ

 

이상하게 옆길로 샌 미밴드후기 ㅎㅎ

비교해보시고 자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