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뚱살림

매직키보드 청소 후기 : 아이패드키보드 셀프 청소방법 주의할 키 그러나 후회

by 뚱뚱이 2024. 3. 22.
728x90
반응형

매직키보드 청소를 했습니다. 아니 키보드사이에 뭐끼면 다른분들도 그렇게 하시나요?
키보드 청소 필요합니다. 너무 찐득하게 먼지들이 끼면 키를 누른상태에서 안올라오잖아요
하하 정말 슬픕니다. 매직키보드 청소하기 키 뜯어내면 이렇게 먼지들이 하…

<주의> 본인소유의 키보드가 아니면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유>아무리조심스럽게 청소를 잘해도 키의 캡들 좀 망가집니다.

>>최악의 상황, 키캡의 플라스틱 손상시 해당키 작동하지 않음
그 키캡만 하나 따로 판매하지않아서,
모든 키캡을 다사려면 키보드 값이 나온다고 합니다. 십만원돈…
매직키보드 전에 폴리오는 틈새가 없어서 좋긴하던데 키 찢어짐이 있다는 ㅋㅋ
암튼 다 장단점이 있지만, 정말 키가 안움직여서했었는데, 눌렀는데 안올라와서
그뒤로 종종 하게 되네요. 암튼 추천하지 않습니다.
웬만하면 매직키보드 청소하지 마세요. 진짜 후회하십니다.

매직키보드 청소할때 준비물

3시간정도의 여유있는 시간 시간이 촉박해서 서두르면 키를 부술수있습니다.
1> 물티슈를 준비합니다. 도톰한아이가 좋아요. 얇은아이는 잘 찢어져요
2> 핸드폰살때 들어있는 그바늘 칩있죠?
3> 마이크로 sd카드나 유심 뺄때 쓰는것 바로 그침!

4> 손소독제 알콜로 먼지 닦아내기

매직키보드 청소후기



<그런데 나는 왜했냐면>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하번 속이 시원합니다. ㅎㅎ
좀 망가져도 작동은 되니까 부서진부분 볼때 안끼워져서 숨막힐때 기도함
하느님, 이키가 똑바로 들어가면 오늘 키보드 청소 여기서 그만두겠습니다.
저 매직키보드 새로살 돈이 없어요. 도와주세요.
키가 제대로 들어갔습니다.  
>> 하느님 이왕 한거 몇개 더할게요.


컴퓨터 키보드 청소를 좋아합니다.
>> 애 어린이집 학부모 청소당번일에 가면 ㅎㅎ
선생님 키보드 싹 분해 청소하고 와버림 (샘시러하시겠지만 몰래)
1. 저는 사진 똭~ 찍어두고
2. 그다음에 키보드의 키 다 빼버립니다.
3 물에 담그고 칫솔들고 싹 다 닦아버리고
4. 타월위에 올려서 사탕처럼 싸서는 돌돌 돌려버리죠. 물기제거.
5. 키가 빠진후의 키보드는 칫솔로 싹털고 청소기로 먼지 빨아들이고
6. 손소독제 물티슈에 묻혀서는 깨끗하게 닦아 버리니까 깨끗해지더라구요.

 

 

728x90

그런데 제가 가진것중 명품백 빼고 제일 비싼것
명품백보다 더아끼는것 그것은 아이패드프로 12.9
그리고 그것과 하나인 매직키보드 진짜 여기에 뭐하나 안흘리려고 난리인데
그래서 애들이 엄마 태블릿좀 써도 돼? 할때 진짜 싫어하거든요 ㅎㅎ
이유는 아이패드 매직키보드는 청소하기가 힘드니까요

노트북 키보드 생각하시면 되는데…
정말 웬만하면 좀 참고 하지를 마시고… 조심하세요.

매직키보드 청소

 

정사각형의 키가 제일 노말합니다.
가장 쉬웠어요.
그리고 반복작업에 우리 능하죠
드는 각도가 있어요.
제가 동영상으로 찍었으니 참조를…
1 위쪽은 고리가있어서 거는거고
2 아래쪽두개는 위로들어서 빼는겁니다.
매직키보드 키 끼우기

 
 
드라마 틀어놓고 새벽에 느긋하게 했습니다. 
밤새었다는 ㅡ,ㅡ

 

반응형

매직 키보드 청소 주의해야할 키

있어요.
정사각형이 아닌건 다 조심하세요.
긴키~ 길쭉한 키 조심하세요.
안에 철사도 있어서 웬만하면 키 망가뜨리기 쉬움주의
그냥 하지를 마셔야해요.
저도 울뻔했습니다. ㅜㅜ
실제로 제 긴키는 클립이 조금 상한듯해요.

열심히 돈벌어서 이다음에 매직키보드 사야죠 뭐

아무생각없이 방향키 화살표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왜 암생각없이 그것부터 뺐던지
깜짝놀랐습니다. ^^

매직키보드 청소하기

 
 
 

매직키보드 중고거래

매직 키보드를 중고로 사시는 분들도 잘 생각하세요.
이전 사용자의 각종 먼지까지 같이 딸려 오는겁니다. ㅜㅜ
제가 청소를 하면서 느꼈네요.
참 깨끗하게 썼다고 지난번에 팔까 했는데
이런녀석을 보낼뻔 했는가 하구요.
하지만 지금 매직키보드 12.9 새로사려면 50만원 가까이 들거든요.
못보냈습니다. 삼성으로 넘어가려다가 바로 접었죠.
왜 삼성은 애플처럼 못만드는것인지? 가 아니라
2년사이에 저는 완전히 애플에 적응을 해버린것인지
처음 아이폰 손에쥐고는 뭐가 이렇게 불편하냐
삼성페이시작으로해서 다 할수있는게 없다했는데
ㅎㅎ간사한 아줌마
배신의 아이콘

매직키보드 청소하기
청소전 vs청소후



매직키보드 청소 후기

 

이걸보면 청소를 안할 수가 없지 않나요
그런데 청소를 하면 키손상이 진짜 있어서
괴롭습니다. 조심하세요
아이패드 키보드 청소

 
키보드 청소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정말 섬세한 작업입니다.
저도 매번 하면서 이게 매주하는것도 아니고
얼마나 힘든일인지 후회를 하는지 까먹고
에잇 먼지가 너무 많네 하면서 또합니다.  
웬만하면 추천하지 않는 매직키보드 청소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