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일부터 다이어트

덕천동 미용실 : 단발 굵은웨이브 펌손상없이 자연스럽게 더예쁨헤어

by 뚱뚱이 2022. 11. 11.
728x90
반응형

덕천동 미용실 추천 : 숙등역에 있음, 더예쁨헤어 지난번에는 C컬 단발펌을 했었는데, 뿌리펌도 했었구요, 그래서 처음은 아니예요.

또 제가 여기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절친의 딸 두명 펌 소개해줬거든요. 아이들 펌을 7만원씩 주고 했다던 친구에게 여기 펌 가격은 대박~! 매장옆에 바로 주차해두고, 아이둘데리고 사람들 없는곳에서 편하게 펌잘했다고 소개 고맙다고 했었어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가면서 우리딸도 제발 펌한번 하자고 했는데, 단박에 거절하는딸.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엄마라도 편히 머리를 해서 다행이라며, 뿌듯뿌듯

이번에는 변화를 주고 싶기도 하고 더 나이들기 전에 머리를 길러 보고 싶다는 제게 원장님의 추천은 굵은 웨이브
그리고 머리한지 이제 열흘도 넘었는데 다들 제게 칭찬을 해줍니다. 이번 머리 자연스럽고 잘어울린다구요.

그래서 머리한지 제법 지났지만 후기 올려 봅니다. 뿌듯뿌듯합니다.
(서울에 친구들 만나러 갈거라고 비행기타기 몇일전 펌을 했습니다. ) 비행기타기전에 남겨두는 행복한 순간

 

더예쁨헤어 1인 미용실이라서 예약을 하고 가셔야합니다.
기다리면 할수 있지만 원장님의 시간도 우리의 시간도 소중한것이기에, 예약후 시간지켜 방문하면 모두에게 좋은것~!



덕천동 미용실 더예쁨헤어

전화: 0507-1374-3103
주소 : 부산 북구 의성로 109번길 23 더예쁨헤어 1층에있어요 / 숙등역 5번출구에서 91미터
주차 : 가능

728x90
덕천동 미용실 더예쁨헤어 추천이유
1. 실력 : 일단 경력있고 손빠르고 추천도 잘해주심
2. 1인미용실 : 머리감기는것도 다 원장님이 직접해주심,
3. 주부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원장님도 엄마셔서, 마감이 저녁6시 (7시에 문닫아요)/ 일요일은 쉽니다. 평일 낮에 예약하고 가서 머리하고 오기 딱~!
4. 교통 편리 : 덕천동 숙등역으로 이동하거나, 버스정류장도 가까우며, 미용실 손님 주차공간도 있음
5. 합리적인 가격 : 저렴한 가격이라고 읽으신거죠? 맞아요 합리적인, 경제적인 가격~! (인건비 임대료에서 오는 거품없다는 ^^b)


1인미용실이라서 좋았던점은 머리감기는것도 다 원장님이 직접해주신다는 것, 스텝분들 계시면 머리감기는것뿐아니라 펌 마는거라던지 양쪽에서 하면 빠르지만 디자이너분 외의 스텝이 머리해주는 느낌 들때 있거든요. 불안불안… 차분하게 원장님이 싹 다 해주신다는것, 그래서 1인미용실 예약하고 꾸준히 가시는분들 있잖아요.
다른 손님들 안계셔서 편하게 아이들 누워서 태블릿보고 놀면서 엄마를 기다려줬습니다.
사실 다른분들 계시면 방역때문에도 맘이 쓰이고, 우리아이들때문에 불편하실까 걱정도 되는데 1인미용실 장점인듯 해요.
그리고 아이뿐인가요~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하다시네요 ^^ㅋ

1인미용실 장점



이것은 비포사진 입니다.
C컬 펌을하면 뭔가 좀 온화해보일것 같고,
뿌리펌을 같이 해주면 머리숱도 많아 보이니까
늘 그머리를 고수해왔지만,
머리길러보고 싶다 말씀드렸더니 굵은 웨이브 추천해주셨어요
반응형


이렇게 상담하고 머리 스타일도 추천해주시고, 무엇보다 그게 제게 잘 어울린다는 지인들의 칭찬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실력있으세요 : 일단 경력있고 손빠르고 추천도 잘해주심 (저는 그랬습니다.)

이것은 시술중 사진입니다.
파마약냄새 독하지 않고, 중간중간 편하게 커피까지 마셔가면서 머리를

 

더예쁨헤어



이분이 원장님, ...

원장님도 엄마시라, 마감이 저녁6시 (7시에 문닫아요) 사실 저는 주부라서 낮시간 활용해서 아이들 학교와 유치원 보내고 미용실 가거든요. 그래서 늦게까지 하는 미용실은 필요없고 머리잘하는 미용실 펌잘하는 미용실 그리고 가격착한 미용실이 좋습니다. 하하  일요일은 쉽니다. (엄마들도 일요일에 머리하러 못가죠. 가족들과 놀러가고 맛있는거 해먹고 놀아야죠) 평일 낮에 예약하고 가서 머리하고 오기 딱~! 교통도 덕천동이라서 편하고 지하철 숙등역이라서 좋기도하지만, 주차장도 있어서 그점 편했어요.

덕천동미용실

머리 말릴때는 이렇게 이렇게 이방향으로 꼬아서 말리고,
제가 신경 많이 쓰는 뿌리쪽은 또 반대방향으로 해서 말리면 뿌리가 산다고 알려주시구요



덕분에 머리 잘하고 서울행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밤새고 비행기탔더니, 머리가 부스스 했지만 그래도 자연스럽죠)
자연스럽게 펌이 잘되어서, 서울갈거라고 부랴부랴 머리한 티 안나서 좋았고 헤어 손상없이 펌이 되어서 기뻤습니다.
비행기타고, 지하철타고, 친구차타고 다시 비행기로 내려올때까지, 머리했기에 당당하게~!!
서울싸람 맨치로~ ^^


1박2일로 가서 내려올때도 딱히 뭘 한건 없습니다. 머리조차도 안감았는데, 이쁘다며 스스로 뿌듯해했습니다. 하하
마음에 드는 미용실이라면 저 애들에게 관대하고, 지인들에게는 마냥 좋은게 좋은 사람이지만, … 고객으로서는 많이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정말 만족스럽다 할정도의 머리하면 큰 미용실에서 25만원 나오더라구요.  제가 그렇게 머리할때 지인들이 차라리 다이슨 드라이기를 사는게 어떻냐고 하던데, 매일아침 드라이하기 싫어서 펌하는거 아니냐며 그수고를 왜하냐고 다이슨 드라이기 구매추천은 단박에 거절했다는 그리고 저 헤어손상 정말 싫습니다. 얼굴이 이쁘거나 피부가 좋거나 하지는 않지만 자연갈색에 머릿결 좋은게 저의 자랑인데, 손상오면 안되죠 . 지인할인받아도 괜찮은데서는 15만원이상 나오는 여자들 미용실 파마값~ ㅋㅋ
더예쁨헤어 가격도 좋아서 머리잘하고 동백전으로 결제하고 왔어요 하하^^ 뿌듯뿌듯

머리잘하고 서울나들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