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한항공 제주 특가 항공권 4인 왕복 295000원 후기 : 제주 가족여행 비행기표 싸게 구매하는 법

by 뚱뚱이 2022. 6. 3.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제주 가는 항공권은 제주항공 에어부산이 제일 싸다고 믿었지만, 두아이와 웬만하면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어느날 비행기가 심하게 지연된날, 남편이 끊은 저가항공사에서 대한항공과 달리 탑승객들을 챙기지 않았다고 아버님께서 엄청 화를 내신이후, 아이들과 그런일이 없도록… 사실 서울서 부산올때 아기랑 비행기탔다가 지연되었을때 첫째 아기띠하고 엄청나게 뒤로 밀리면서 그날 부산 못올뻔 했던 날에도 … 비행기표를 싸게 끊은 대가라며… 그날이후 더더욱 아이가 둘이라서 더더욱 대한항공으로 선택했답니다(라면 거짓말)

저는 대한항공만 좋다고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저는 최저가가 제일 좋아요

 

 

728x90

 

 

 

 

 

 

1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 : 왜 굳이 프레스티지석을 하려는가?
마일리지 있으면 도전, 없으면 굳이 뭐하러… 저 돈도없거든요
(따져보면 돈보다는 시간이 많죠 어흑)

열심히 남편이 쌓아놓은 마일리지로 좋은 자리에 앉아서 제주를 한번 가는것,  비행기 좋은자리에 앉아보기가 참 힘든데 좋은자리 앉았다 안전벨트 등 꺼져서 벨트풀고 긴장풀고 다시 불켜져서 벨트하고 착륙하는 그래도 남는건… 블라블라블라 …. 남는건 사진아닙니까? 큰의자에 한번 앉아본다는 것. 좋은자리에 앉았었다!!!! 는 사진기록 ㅎㅎ
그러나 제주가는 비행기는 비행기사이즈도 적고 요즘 프레스티지석도 2자리씩만 나와있는게 그때문인가… 게다가 막상 작은비행기를 타보니 프레스티지석이 소용없는듯해요 심지어… 이제 음료도 안주잖아요. 유리잔에 주는 오렌지쥬스의 그 특별함이 없다구요 ㅜ,ㅜ(한번삐 안먹어봤지만, 특별했담스…ㅋㅋ)

 

반응형
2. 제주가족여행 비행기표 ㄴ이왕이면 대한항공 : 마일리지 안쌓아줘도 특가면 되는거
특가도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젤싼걸 잡으려면, 빨리 잡으면 됩니다.
4인 부산-제주 왕복 대한항공 295000원 겟!!!

사실은 대한항공 아니어도 됩니다. 특가를 못잡았다면 싸게만 태워주면 저 제주항공 에어부산도 뭐든지 다 좋습니다. 그렇지만, 지금 제주는 완전 터져나갑니다. 항공권 싼거 잡기도 힘들지만… 세상에 제주에 오르지 않은것은 비행기표값뿐인것같아요. 렌트카, 호텔, 다올랐으며… 심지어 지금 기름값도 비싸잖아요 (이제 2학년이고 해서 아이 카시트도 신청안했어요 : 원래 우리집에서는 항상 카시트를 하는데… 아흑 돈돈… 제주가니까 더 돈돈거리게 되네요)



저는 5월 24일 비행기표를 4월 12일에 샀습니다. 비행기표는 6주전에 열린답니다 하 하 하
6월 4일에 열어보니 7월 17일 표까지 열려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비행기 타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한 아이
그리고 그런 손주들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한 할머니
행복하자~ 우리 강아지들~~^^



제주 착륙하는 비행기안에서
아이들은 제주여행에 대한 기대 한껏 부풀었지요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제주 도착해서는 비행기가 통로가 연결이 안되어서, 계단으로 내려가서 버스로 이동했습니다. 그것도 편합니다. 버스서 내리면 바로 짐찾으러 가면 되니까요 ^^
그리고 아이들은 비행기에서는 떨어져앉았던 친구와 다시 만나서, 버스안에서 또 반갑다고 ㅎㅎ

 

 

 

https://bman.tistory.com/182

 

제주면세점 양주 종류와 가격 : 제주공항 탈리스커 수정방 조니워커 로얄살루트 맥켈란 하일랜

제주면세점 양주가격과 종류 알아보기, 제주 가족여행 가는데 아빠만 못가는 상황 : 그렇지만 우리는 면세점에서 아빠 양주를 인당 1병이니까 할머니랑 엄마만 가능(성인만 양주1병씩이죠) 두아

bman.tistory.com

 

https://bman.tistory.com/184

 

제주 맛집 늘봄흑돼지 : 전화예약 TV출연 대박집 인증, 메뉴와 가격, 실제먹어본 후기

제주맛집 늘봄 흑돼지 매장 정보 :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메뉴 및 가격표 TV 나왔던 연매출 100억의 흑돼지 / 너무장사가 잘되는 대박집이다보니 악성루머까지 시달렸던 사연,  실제

b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